단장 : 최동수 장로    할렐루야!
   인천장로성가단을 사랑하여 주셔서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니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으로부터 42년 전 하나님의 축복으로 고일록 장로님께서 크리스쳔으로서의 실천 신앙의 본을 보이기 위한 높은 뜻을 품고, 아홉 분의 장로님들과 함께 윤영진 지휘자님을 모신 가운데 ‘장로들로 조직된 성가단’을 조직하여 소박하지만 한편 역사적이라 할 만한 출범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모임의 첫 찬양, 그 벅찬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그 순수하고 깊은 뜻을 주님께서 헤아리시고, 이곳저곳에 장로성가단을 조직하게 하시더니, 지금은 전국 29개 도시에 2,000여명의 장로님들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찬양 동지들의 찬양이 국내는 물론, 세계를 향하여 힘차게 울려 퍼져, 하늘 아버지의 영광을 드높이고 있음을 볼 때, 참으로 하나님의 깊고 오묘한 뜻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 만큼 크고 위대하심을 고백 하지 않을 수 없으며, 오직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릴 뿐입니다.

   앞으로 저희 인천장로성가단은 초대 단장이신 고일록 장로님의 뜻을 잘 받들어서 주님 말씀하신 땅 끝까지 주님의 복음을 전하며 성호를 찬양하는 성가단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2대 지휘자로 모신 황의구 장로님의 훌륭하신 지도 아래 전국 29개 도시에 속해있는 장로성가단과 더불어 더욱 왕성한 찬양 활동을 이어 갈 것을 다짐 하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가 여러분들의 좋은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 하겠습니다.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장인사
조직
연주일정
정기연주곡
단칙
단보
입단안내
오시는길
incheonecdoororkr